2007년08월05일 28번
[시장조사] 시장조사과정에서 조사목표의 3가지 기본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조사문제
- ② 정보가치의 평가
- ③ 가설의 개발
- ④ 조사의 범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보가치의 평가는 시장조사과정에서 조사목표의 3가지 기본요소 중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는 정보가치의 평가는 조사결과를 분석하고 해석하는 단계에서 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조사목표의 3가지 기본요소는 조사문제, 가설의 개발, 조사의 범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사문제는 조사의 목적과 방향성을 결정하며, 가설의 개발은 조사문제를 검증하기 위한 가설을 세우는 과정입니다. 조사의 범위는 조사의 대상과 범위를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