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75번
[텔레마케팅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과지표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시간당 판매량
- ② 평균 판매가치
- ③ 평균 포기콜
- ④ 판매건당 비용
(정답률: 55%)
문제 해설
평균 포기콜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과지표로 적합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는 고객이 전화를 받았지만 상담원과의 대화를 중간에 포기한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로, 판매 성과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판매량, 판매가치, 판매건당 비용 등과 같은 지표가 더 적합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