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10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거래 마케팅에서 관계 마케팅으로의 변화에 대응
- ② 기업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요구에 대한 신속한 대응
- ③ 광고, 경험, 구전 등에 의한 고객 기대가치의 대응
- ④ 서비스 및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 여부 확인
(정답률: 49%)
문제 해설
서비스 및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 여부 확인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중요한 이유는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만족하지 못한 고객은 다시 구매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도 나쁜 평가를 내리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를 확인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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