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8월08일 90번
[고객응대] 다음은 어떠한 고객에 대한 경청태도의 공통점인가?

- ① 성격이 급한 고객
- ② 불만있는 고객
- ③ 수다쟁이형 고객
- ④ 만족하는 고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이 고객들은 모두 불만이나 불평을 제기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불만있는 고객"은 특히 불만을 강하게 표현하고 해결책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경청태도가 중요하다. 그림에서도 고객이 불만을 제기하고 있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어서 이 고객이 "불만있는 고객"임을 유추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