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8월08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고객 콜센터의 효율적 운영방안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고객상담을 종합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배치한다.
- ②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은 무엇이든지 원스톱(onestop) 으로 처리하는 것을 지향한다.
- ③ 고객의 특수한 요구 발생 시 스스로 판단하여 처리하도록 한다.
- ④ 고객위주의 상담 스크립트를 개발하고 상담내용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경영활동에 반영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특수한 요구 발생 시 스스로 판단하여 처리하도록 한다."는 적합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는 일관성 없는 대응을 유발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불만족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신, 고객의 특수한 요구가 발생할 경우에는 상황에 맞는 대응 방안을 미리 마련해 놓고, 그에 따라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