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8월08일 5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방법으로 옳은 것은?

  • ① 언제나 기본 스크립트를 지속적으로 사용한다.
  • ② 모니터링은 내부에서만 실시한다.
  • ③ 개인별, 팀별로 Role Playing과 코칭을 한다.
  • ④ 관리, 행정적 업무처리 절차를 강조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개인별, 팀별로 Role Playing과 코칭을 하는 것은 직원들의 실제 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고, 문제 상황에서 더 빠르고 효과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콜센터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이는 기본 스크립트를 사용하거나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것보다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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