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8월08일 88번
[고객응대] 고객 문의에 대한 해결 방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고객보다는 회사의 입장과 나를 먼저 생각한다.
- ② 시간을 끌어 고객이 포기하도록 한다.
- ③ 정확한 고객요구를 먼저 파악한다.
- ④ 사내 규정만을 고객에게 정확하게 전달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확한 고객요구를 먼저 파악하는 것은 고객의 문제를 실제로 해결할 수 있는 첫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지 않으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방법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