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8월08일 88번

[고객응대]
고객 문의에 대한 해결 방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고객보다는 회사의 입장과 나를 먼저 생각한다.
  • ② 시간을 끌어 고객이 포기하도록 한다.
  • ③ 정확한 고객요구를 먼저 파악한다.
  • ④ 사내 규정만을 고객에게 정확하게 전달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확한 고객요구를 먼저 파악하는 것은 고객의 문제를 실제로 해결할 수 있는 첫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지 않으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방법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