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3월02일 89번

[고객응대]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의 도입시 이점으로 틀린 것은?

  • ① 컴퓨터와 콜을 처리하는 교환기가 상호 연결되어 각종 콜과 데이터베이스와 연동이 가능하게 되 었다.
  • ② CTI 도입으로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해당 고객의 정보를 상담원의 화면에 나타내 줌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다.
  • ③ 상담 내용이 자동으로 모니터링되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 ④ 콜을 균등하게 연결해 주는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기능이 가능하게 되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을 균등하게 연결해 주는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기능이 가능하게 되었다."가 틀린 것이 아니라 올바른 이점입니다. CTI 도입으로 균등한 콜 분배가 가능해져서 상담원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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