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5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역할로 틀린 것은?
- ① 고객접점 센터이다.
- ②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③ 전화, 우편, 이메일 등 다양한 매체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④ 고객봉사센터라고 할 수 있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콜센터는 고객과의 접점을 담당하는 곳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문제 해결 및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하지만 "고객봉사센터"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용어이며, 콜센터와 동일한 의미로 사용되지 않는다. 따라서 "고객봉사센터라고 할 수 있다."는 틀린 설명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