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76번

[고객응대]
상담사의 용모와 복장의 바람직한 자세가 아닌 것은?

  • ① 항상 단정하고 청결하게 한다.
  • ② 근무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고려한다.
  • ③ 유행에 맞추어 화려하게 자신의 개성을 나타낸다.
  • ④ 손과 손톱도 청결히 하며 매니큐어는 화려하지 않은 것을 선택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상담사는 화려하게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보다는 근무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고려하여 항상 단정하고 청결한 복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상담사는 신뢰성과 전문성을 보여주어야 하므로 너무 화려하거나 개성이 강한 복장은 오히려 부적절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