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76번
[고객응대] 상담사의 용모와 복장의 바람직한 자세가 아닌 것은?
- ① 항상 단정하고 청결하게 한다.
- ② 근무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고려한다.
- ③ 유행에 맞추어 화려하게 자신의 개성을 나타낸다.
- ④ 손과 손톱도 청결히 하며 매니큐어는 화려하지 않은 것을 선택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상담사는 화려하게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보다는 근무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고려하여 항상 단정하고 청결한 복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상담사는 신뢰성과 전문성을 보여주어야 하므로 너무 화려하거나 개성이 강한 복장은 오히려 부적절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