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3월07일 9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광고의 외적 효과가 아닌 것은?

  • ① 수요의 자극
  • ② 상품 또는 기업촉진
  • ③ 인지도의 제고
  • ④ 생산성의 향상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생산성의 향상은 광고의 내적 효과에 해당한다. 광고가 제품 생산과 관련된 과정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광고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나 장점을 소개하고 인지도를 높이면,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제품 생산량도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생산성의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