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9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광고의 외적 효과가 아닌 것은?
- ① 수요의 자극
- ② 상품 또는 기업촉진
- ③ 인지도의 제고
- ④ 생산성의 향상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생산성의 향상은 광고의 내적 효과에 해당한다. 광고가 제품 생산과 관련된 과정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광고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나 장점을 소개하고 인지도를 높이면,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제품 생산량도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생산성의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