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13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컬러 마케팅의 개념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컬러 마케팅도 제품판매를 극대화 하기 위한 기업 경영전략의 하나이다.
- ② 제품 평준화 시대 감성 마케팅인 컬러 마케팅은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다.
- ③ 기업 이미지를 올리기 위한 C.I.P도 일종의 컬러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 ④ 현대의 컬러 마케팅은 제품, 광고, 식음료 등 전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 평준화 시대 감성 마케팅인 컬러 마케팅은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다."가 아닌 다른 보기들은 모두 컬러 마케팅의 개념과 관련된 내용이다. "제품 평준화 시대 감성 마케팅인 컬러 마케팅은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다."는 컬러 마케팅이 제품의 평준화 시대에 감성적인 마케팅으로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