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3월07일 13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컬러 마케팅의 개념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컬러 마케팅도 제품판매를 극대화 하기 위한 기업 경영전략의 하나이다.
  • ② 제품 평준화 시대 감성 마케팅인 컬러 마케팅은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다.
  • ③ 기업 이미지를 올리기 위한 C.I.P도 일종의 컬러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 ④ 현대의 컬러 마케팅은 제품, 광고, 식음료 등 전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 평준화 시대 감성 마케팅인 컬러 마케팅은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다."가 아닌 다른 보기들은 모두 컬러 마케팅의 개념과 관련된 내용이다. "제품 평준화 시대 감성 마케팅인 컬러 마케팅은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다."는 컬러 마케팅이 제품의 평준화 시대에 감성적인 마케팅으로 중요한 생산자 접근 방법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