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4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마케팅 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소비자 행동요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준거집단
- ② 주거지역
- ③ 수익성
- ④ 소득수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의 행동요인을 분석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따라서 "수익성"은 소비자의 행동요인이 아니라 기업의 경제적인 측면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수익성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얻는 수익과 비용을 비교하여 결정되는 것으로, 마케팅 전략에 직접적으로 활용되는 요소는 아닙니다. 따라서 "수익성"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