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3월07일 15번
[색채심리 마케팅] 소비자 욕구를 파악하는 방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사회·문화·기술적 환경의 변화를 역사적으로 파악
- ② 시나리오 기법으로 예측
- ③ 현재 시장에서 변화의 의미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파악
- ④ 끊임없는 미래의 추세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 시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현재 시장에서 변화의 의미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파악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방법이다. 이는 소비자가 실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며 느끼는 욕구와 만족도를 직접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소비자의 요구와 선호도를 파악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따라서, 기업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변화를 파악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