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6년08월21일 1번

[색채심리 마케팅]
AIDMA 법칙에 의한 소비자 구매심리 과정 중 신제품, 특정 상품 등이 시장에 출현하게 되면 디자인과 색채에 시선이 끌리면서 관찰하게 되는 시기는?

  • ① Attention
  • ② Interest
  • ③ Desire
  • ④ Action
(정답률: 79%)

문제 해설

AIDMA 법칙에서 "Attention" 단계는 새로운 제품이나 특정 상품이 시장에 출현하면 소비자들이 그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는 단계입니다. 이 때 디자인과 색채가 시선을 끌어 관찰하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정답은 "Attention"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