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5월14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미래에 각광 받을수 있는 옥외광고의 일종으로 프로모션, 이벤트 등과 접목하여 버스의 외관, 지하철역사 등 큰 광고 면적에 적용하여 다양한 전략이 가능한 광고 기법은?
- ① 와이드 컬러 (Wide color) 광고
- ② 빌보드(Bill Board) 광고
- ③ 애드벌룬(Adballoon) 광고
- ④ 랩핑(Wrapping) 광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랩핑 광고는 대형 광고 면적에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접목하여 버스나 지하철역사 등을 전체적으로 덮는 광고 기법이다. 이는 광고 효과가 높고, 다양한 전략이 가능하며, 눈에 잘 띄기 때문에 미래에 각광 받을 수 있는 옥외광고의 일종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