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5월14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상품이나 기업에 관한 인식을 어떠한 형태로 소비자들의 마음에 자리 잡도록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 ① Planning
- ② Positioning
- ③ Presentation
- ④ Promotion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위치 결정 (Positioning)은 상품이나 기업에 대한 인식을 소비자들의 마음에 자리 잡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상품이나 기업의 고유한 특징과 경쟁 우위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으로,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Positioning"이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