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5월14일 53번

[시각디자인론]
다음 중 CIP의 목적과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기업의 개성과 자아의 동질성을 확립
  • ② 사화문화 창조와 서비스 정신을 조성
  • ③ 소비자에게 신뢰를 보증하는 상징
  • ④ 소비자와 생산자 간에 친목을 도모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IP의 목적은 기업의 개성과 자아의 동질성을 확립, 사화문화 창조와 서비스 정신을 조성, 소비자에게 신뢰를 보증하는 상징"이지만, "소비자와 생산자 간에 친목을 도모"는 CIP의 목적과 거리가 가장 먼 것입니다. 이유는 CIP는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상호 이해를 촉진하기 위한 것이지,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