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5월14일 53번
[시각디자인론] 다음 중 CIP의 목적과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기업의 개성과 자아의 동질성을 확립
- ② 사화문화 창조와 서비스 정신을 조성
- ③ 소비자에게 신뢰를 보증하는 상징
- ④ 소비자와 생산자 간에 친목을 도모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IP의 목적은 기업의 개성과 자아의 동질성을 확립, 사화문화 창조와 서비스 정신을 조성, 소비자에게 신뢰를 보증하는 상징"이지만, "소비자와 생산자 간에 친목을 도모"는 CIP의 목적과 거리가 가장 먼 것입니다. 이유는 CIP는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상호 이해를 촉진하기 위한 것이지,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