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5월14일 7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일반적으로 광고가 다수 대중에게 주지시켜 욕망을 환기시키는 것이라면, 디스프레이의 일종으로 직접구매의 상승적 효과를 크게 하는 광고수단은?

  • ① 쿠폰광고
  • ② DM광고
  • ③ 이벤트
  • ④ POP광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POP광고는 직접적으로 제품을 보여주고, 가격이나 할인 정보 등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광고이기 때문에 직접구매의 상승적 효과를 크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즉, 소비자가 제품을 보고 직접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