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6년10월01일 75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이 기대하는 마케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전략적으로 실시하는 마케팅 활동은?

  • ① 마케팅 믹스
  • ② 고객분석
  • ③ 미디어 믹스
  • ④ 경쟁좌표분석
(정답률: 89%)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는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기업이 기대하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입니다. 따라서, "마케팅 믹스"가 정답입니다. 고객분석은 고객을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활동, 미디어 믹스는 광고, 홍보 등의 마케팅 활동에서 사용하는 미디어를 조합하는 활동, 경쟁좌표분석은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경쟁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분석 활동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