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10월01일 75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이 기대하는 마케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전략적으로 실시하는 마케팅 활동은?
- ① 마케팅 믹스
- ② 고객분석
- ③ 미디어 믹스
- ④ 경쟁좌표분석
(정답률: 89%)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는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기업이 기대하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입니다. 따라서, "마케팅 믹스"가 정답입니다. 고객분석은 고객을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활동, 미디어 믹스는 광고, 홍보 등의 마케팅 활동에서 사용하는 미디어를 조합하는 활동, 경쟁좌표분석은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경쟁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분석 활동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