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10월01일 43번
[시각디자인론] 다음 광고 수용과정 중 실제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는 과정은?
- ① 접촉과정
- ② 행동과정
- ③ 인지과정
- ④ 태도과정
(정답률: 85%)
문제 해설
광고 수용과정 중 실제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는 과정은 "행동과정"입니다. 이는 광고를 보고 제품에 대한 인식과 태도를 형성한 후,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단계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다른 과정들은 광고를 보는 과정에서 중요하지만, 실제적인 구매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는 것은 행동과정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