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10월01일 57번
[시각디자인론] 제품수명주기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이 향상되는 시기는?
- ① 도입기
- ② 성장기
- ③ 성숙기
- ④ 쇠퇴기 직전
(정답률: 75%)
문제 해설
제품이 도입되어 처음 출시되는 도입기와 제품이 시장에서 물러나는 쇠퇴기 직전에는 이익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이 증가하는 성장기에는 제품의 생산성이 향상되고 경제적인 이익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성장기는 제품수명주기에서 이익이 가장 많이 향상되는 시기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