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10월02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신문, 잡지, 라디오, TV를 매체로 하는 대량 공격적인 광고와는 달리 광고물을 특정한 개인이나 단체의 예상고객에게 직접 우편으로 보내어 판매성과를 거두려는 광고 방법은?

  • ① 엽서(card)
  • ② 노벨티(novelty)
  • ③ 블로터(blotter)
  • ④ 다이렉트 메일(DM)
(정답률: 89%)

문제 해설

다이렉트 메일(DM)은 대량 공격적인 광고와는 달리 개인이나 단체의 예상고객에게 직접 우편으로 보내어 판매성과를 거두려는 광고 방법이기 때문에 정답입니다. 엽서, 노벨티, 블로터는 모두 광고물이지만, DM은 특정 대상에게 직접 보내는 우편 광고를 의미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