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신문, 잡지, 라디오, TV를 매체로 하는 대량 공격적인 광고와는 달리 광고물을 특정한 개인이나 단체의 예상고객에게 직접 우편으로 보내어 판매성과를 거두려는 광고 방법은?
- ① 엽서(card)
- ② 노벨티(novelty)
- ③ 블로터(blotter)
- ④ 다이렉트 메일(DM)
(정답률: 89%)
문제 해설
다이렉트 메일(DM)은 대량 공격적인 광고와는 달리 개인이나 단체의 예상고객에게 직접 우편으로 보내어 판매성과를 거두려는 광고 방법이기 때문에 정답입니다. 엽서, 노벨티, 블로터는 모두 광고물이지만, DM은 특정 대상에게 직접 보내는 우편 광고를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