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신문광고의 헤드라인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광고 컨셉이 극적이고 긴장감 있게 표현되어야 한다.
- ② 독자의 주목을 바디카피로 연결할 수 있어야 한다.
- ③ 사진이나 일러스트레이션과 유기적 연광성을 가져야 한다.
- ④ 내용을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전달해야 한다.
(정답률: 92%)
문제 해설
"내용을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전달해야 한다."가 틀린 것이 아니라 옳은 것입니다. 광고의 헤드라인은 짧은 문장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핵심을 간결하게 전달해야 하지만, 그 외의 내용은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전달하여 독자의 이해를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