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45번
[시각디자인론] 광고에서 Feed Back과 가장 관계가 없는 것은?
- ① 효과분석을 뜻한다.
- ② 공신력, 도달율을 뜻한다.
- ③ 구매효과 즉 판매율을 뜻한다.
- ④ 구매행동을 뜻한다.
(정답률: 73%)
문제 해설
정답은 "효과분석을 뜻한다."입니다.
Feed Back은 광고나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 구매행동은 Feed Back의 결과 중 하나로, 광고나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의 구매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구매행동을 뜻한다."가 가장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Feed Back은 광고나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 구매행동은 Feed Back의 결과 중 하나로, 광고나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의 구매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구매행동을 뜻한다."가 가장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