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75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신제품 개발의 의의로서 거리가 먼 것은?
- ① 기업체의 안정과 발전을 촉진
- ② 시장구조 변화에 대한 적응력 제공
- ③ 제품의 수명주기 및 이익주기에 대한 대응
- ④ 회사 내 구성원의 활력소로서의 기능 충족
(정답률: 95%)
문제 해설
신제품 개발은 회사 내 구성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취감을 제공하여 활력소로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는 구성원들의 업무 열의와 창의성을 높이고, 회사 내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어 안정과 발전을 촉진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