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6년03월06일 3번

[색채심리 마케팅]
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닌 것은?

  • ① 시장기회를 보다 쉽게 찾아 낼 수 있다.
  • ② 마케팅 믹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조합할 수 있다.
  • ③ 동질적인 사징에서 생산량을 확대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이다.
  • ④ 시장수요의 변화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
(정답률: 66%)

문제 해설

"동질적인 사직에서 생산량을 확대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은 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닙니다. 이유는 시장세분화는 고객의 다양한 Bedrock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며, 따라서 동질적인 사직에서 생산량을 확대하는 것은 시장세분화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