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03월06일 20번
[색채심리 마케팅] 제품 수명주기 중 성장기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색채 마케팅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
- ② 시장 점유의 극대화에 노력해야 하는 시기
- ③ 새롭고 차별화된 마케팅 및 광고 전략 필요
- ④ 유사제품이 등장하면서 시장이 확대되는 시기
(정답률: 40%)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
하지만, 제품 수명주기의 성장기는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시기입니다. 이때, 경쟁 업체들이 유사 제품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고 차별화된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통해 경쟁 우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새롭고 차별화된 마케팅 및 광고 전략 필요"는 성장기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