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12번

[색채심리 마케팅]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의 기준이 될 수 없는 요인은?

  • ① 인구 통계적 특성
  • ② 지리적 특성
  • ③ 역사적 특성
  • ④ 심리적 특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역사적 특성은 개인의 선호나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따라서 시장 세분화의 기준이 될 수 없다. 예를 들어, 어떤 제품이 오래된 회사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서 그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것은 보장할 수 없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