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16번
[색채심리 마케팅] 제품의 라이프사이클(life cycle)단계에 따라 홍보전략이 달라져야 성공적인 색채마케팅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중 성장기에 합당한 홍보전략은?
- ① 제품 알리기와 혁신적인 설득
- ② 브랜드 우수성을 알리고 대형시장 침투
- ③ 유행성을 강조하고 경쟁유입 방어
- ④ 저가격을 통한 축소전환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성장기는 제품이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을 늘리는 단계이므로, 브랜드 우수성을 알리고 대형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적합하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대규모 고객층을 확보하여 매출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대형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