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3월05일 12번

[색채심리 마케팅]
브랜드 이미지 전략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 ① 브랜드 이미지 전략은 제품을 보다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전달되기 위한 전략이다.
  • ② 기능성과 실용성이 많이 요구되는 생필품에 많이 활용된다.
  • ③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기호품, 사치품 등의 전략에 많이 활용된다.
  • ④ 소속감, 자아 등을 상징하는 제품의 경우와 즐거움, 다양성 등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에 사용되는 전략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능성과 실용성이 많이 요구되는 생필품에 많이 활용된다."는 옳은 설명이다. 이유는 생필품은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의 기능성과 실용성이 중요하다. 따라서 브랜드 이미지 전략에서는 제품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려고 노력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