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8번

[색채심리 마케팅]
광고가 제작된 후 메세지를 전달할 매체 선정시 매체선정의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도달률, 빈도, 영향도의 결정
  • ② 주된 매체유형의 선택
  • ③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
  • ④ 매체시간의 선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은 매체선정의 요인이 아니라, 매체선정 방법 중 하나로서 여러 매체를 조합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이다. 이는 도달률, 빈도, 영향도의 결정, 주된 매체유형의 선택, 매체시간의 선택 등 다른 매체선정 요인들을 고려한 후에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