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12번
[색채심리 마케팅] 회사의 색채마케팅전략 중 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기억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수단은?
- ① 기업의 CI
- ② 기업의 외관 색채
- ③ 기업의 인테리어 컬러
- ④ 기업의 광고 색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의 CI는 기업의 대표적인 로고와 색상, 폰트 등을 포함한 시각적인 요소들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기억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수단입니다. CI는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기업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CI는 색채마케팅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