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10번
[색채학] 현대 상품의 색채 마케팅 특징은 일반적으로 어디에 가장 많은 비중을 두는가?
- ① 물리적 기능보다 심리적 기능
- ② 물리적 기능보다 생리적 기능
- ③ 심리적 기능보다 물리적 기능
- ④ 심리적 기능보다 생리적 기능
(정답률: 86%)
문제 해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
현대 상품의 색채 마케팅 특징은 일반적으로 제품의 물리적 기능보다는 소비자의 심리적 기능에 더 많은 비중을 둡니다. 즉, 제품의 색상이 소비자의 감정, 인식, 인상 등에 미치는 영향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제품의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등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