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9월07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들이 어떠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하여 의사를 결정하는 과정은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사회문화적 배경에 의해 영향을 받는데, 사회 문화적 배경이 아닌 것은?
- ① 가족
- ② 사회계층
- ③ 유통채널
- ④ 비상업적 정보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유통채널은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는 관련이 있지만,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유통채널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경로를 의미하며, 소비자는 이를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는다. 따라서 정답은 "유통채널"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