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9월07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홍보물에 사용되는 레터링의 기본조건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가독성이 높아야 한다.
- ② 사용되어지는 목적에 적합해야 한다.
- ③ 레이아웃 등을 고려해야 한다.
- ④ 식별력과 독자성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식별력과 독자성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가 적합하지 않은 것이다. 이는 홍보물의 주요 목적 중 하나인 브랜드 또는 제품을 식별하고 독자의 관심을 끌어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가독성이 높고 사용 목적에 적합하며 레이아웃 등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요소들이 있어도 식별력과 독자성이 없다면 홍보물의 효과는 떨어질 수 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