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9번
[패션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관계 관리는?
- ① CRM
- ② SCM
- ③ TQM
- ④ STP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연도별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