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9번

[패션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관계 관리는?

  • ① CRM
  • ② SCM
  • ③ TQM
  • ④ STP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RM은 고객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기업의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이다. 따라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CRM의 핵심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