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44번

[유통관리 및 광고]
상품구색 계획에 이용되는 구분 기준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스타일
  • ② 색상
  • ③ 사이즈
  • ④ 브랜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 구색 계획에서 가장 거리가 먼 구분 기준은 "브랜드"입니다. 이는 다른 구분 기준들인 스타일, 색상, 사이즈는 상품의 특성과 관련된 것이지만, 브랜드는 상품의 제조사나 판매자와 관련된 것으로, 상품의 특성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품 구색 계획에서는 브랜드보다는 다른 구분 기준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