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8년08월19일 36번

[색채디자인]
다음 중 광고의 외적 효과가 아닌 것은?

  • ① 인지도의 제고
  • ② 판매촉진 및 기업홍보
  • ③ 기술혁신
  • ④ 수요의 자극
(정답률: 79%)

문제 해설

기술혁신은 광고의 내적 효과에 해당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술적인 발전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광고의 외적 효과가 아닌 것은 "기술혁신"입니다. 인지도의 제고, 판매촉진 및 기업홍보, 수요의 자극은 모두 광고의 외적 효과에 해당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