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8월19일 36번
[색채디자인] 다음 중 광고의 외적 효과가 아닌 것은?
- ① 인지도의 제고
- ② 판매촉진 및 기업홍보
- ③ 기술혁신
- ④ 수요의 자극
(정답률: 79%)
문제 해설
기술혁신은 광고의 내적 효과에 해당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술적인 발전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광고의 외적 효과가 아닌 것은 "기술혁신"입니다. 인지도의 제고, 판매촉진 및 기업홍보, 수요의 자극은 모두 광고의 외적 효과에 해당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