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37번
[색채디자인] 다음 중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정보의 위치를 탐색하기 위하여 비교적 중요하게 다뤄지는 개념과 거리가 먼 것은?(오류 신고가 접수된 문제입니다. 반드시 정답과 해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① 디자인의 원리에는 조화, 균형, 리듬, 통일과 변화가 있다.
- ② 리듬에는 반복, 점진, 방사, 황금분할이 있다.
- ③ 디자인의 균형에는 대칭적 균형과 비대칭적 균형이 있다.
- ④ 디자인에 있어 강조되는 요소는 다른 요소들과 변화 또는 대조를 이루도록 계획되어야 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정답은 "디자인에 있어 강조되는 요소는 다른 요소들과 변화 또는 대조를 이루도록 계획되어야 한다."입니다. 이는 정보의 위치를 탐색하는 개념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리듬은 디자인에서 요소들의 반복적인 패턴을 의미하며, 이 패턴에는 반복, 점진, 방사, 황금분할이 포함됩니다. 이는 정보의 위치를 탐색하는 데 중요한 개념으로 다뤄집니다.
반면, 강조는 디자인에서 특정 요소를 강조하여 시선을 끌거나 중요성을 부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정보의 위치를 탐색하는 데 직접적으로 관련되지는 않습니다.
리듬은 디자인에서 요소들의 반복적인 패턴을 의미하며, 이 패턴에는 반복, 점진, 방사, 황금분할이 포함됩니다. 이는 정보의 위치를 탐색하는 데 중요한 개념으로 다뤄집니다.
반면, 강조는 디자인에서 특정 요소를 강조하여 시선을 끌거나 중요성을 부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정보의 위치를 탐색하는 데 직접적으로 관련되지는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