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7월25일 6번

[색채심리 마케팅]
제품의 위치(Positioning)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제품마다 소비자들에게 인지되는 속성의 위치가 존재한다.
  • ② 특정 제품의 확고한 위치는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돕는다.
  • ③ 세분화된 시장 특성에 따른 제품의 위치 선정이 중요하다.
  • ④ 하나의 브랜드 내에서 차별적인 제품위치 설정은 효과적이지 않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하나의 브랜드 내에서 차별적인 제품위치 설정은 효과적이지 않다."가 틀린 것이다. 이유는 하나의 브랜드 내에서도 제품마다 고유한 특징과 속성이 있기 때문에 차별적인 제품위치 설정이 효과적일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