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5월24일 27번
[전자상거래 일반] 다음 중 소비자들에게 제품 혹은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말하는 것으로 인터넷 홍보전략으로 올바른 것은?
- ① 로테이션
- ② 브로셔웨어
- ③ 스폰서십
- ④ 콘테스트
(정답률: 66%)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
브로셔웨어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인터넷 홍보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 장단점, 가격 등을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브로셔웨어는 올바른 인터넷 홍보전략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