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03월06일 8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판매원이 직접고객과 대면하여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도록 권유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 ① P.O.P
- ② PR
- ③ Pakage
- ④ personal selling
(정답률: 63%)
문제 해설
"personal selling"은 직접적으로 고객과 대면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권유하는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각각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P.O.P"는 매장 내부의 포인트 오브 퍼차스를 의미하며, "PR"은 공공적인 관심을 유도하는 홍보 활동을 의미합니다. "Package"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