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03월06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TV 광고의 특징을 옳게 설명하고 있는 것은?
- ① 시각과 청각이 결합된 가장 효율적인 광고이다.
- ② 광고의 단위는 면적으로 구분한다.
- ③ 매스 커버리지의 힘이 작다.
- ④ 광고상품의 사용모습을 실제로 보여주기 어렵다.
(정답률: 90%)
문제 해설
"시각과 청각이 결합된 가장 효율적인 광고이다."라는 설명이 옳은 이유는 TV 광고는 영상과 음향을 결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시각과 청각을 모두 자극할 수 있어서 더욱 효과적인 광고 방법이기 때문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