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9월15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시장조사나 세분화 단계에서 나이, 성별, 가족규모 소득, 직업, 교육정도, 종교 등의 요인을 파악하는 것은?
- ① 지리적 요인 분석
- ② 소비자 심리 분석
- ③ 고객 호감도 분석
- ④ 인구 통계적 분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구 통계적 분석은 시장조사나 세분화 단계에서 나이, 성별, 가족규모 소득, 직업, 교육정도, 종교 등의 인구 통계학적인 요인을 파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고, 그룹화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인구 통계적 분석이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