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9월15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상품을 구매토록 하기 위한 광고전략 모델인 "AIDMA"를 옳게 설명한 것은?

  • ① Attention, Interest, Design, Market, Action
  • ② Attention, Image, Desire, Method, Art
  • ③ Attention, Interest, Desire, Memory, Action
  • ④ Attention, Image, Desire, Message, Art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AIDMA"는 광고전략 모델로서, 상품을 구매토록 하기 위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관심을 유발하여 욕구를 자극하고, 그 욕구를 기억에 남게 만들어 최종적으로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과정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정답은 "Attention, Interest, Desire, Memory, Action"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