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9월15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상품을 구매토록 하기 위한 광고전략 모델인 "AIDMA"를 옳게 설명한 것은?
- ① Attention, Interest, Design, Market, Action
- ② Attention, Image, Desire, Method, Art
- ③ Attention, Interest, Desire, Memory, Action
- ④ Attention, Image, Desire, Message, Art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AIDMA"는 광고전략 모델로서, 상품을 구매토록 하기 위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관심을 유발하여 욕구를 자극하고, 그 욕구를 기억에 남게 만들어 최종적으로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과정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정답은 "Attention, Interest, Desire, Memory, Action"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