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5월20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S.T.P(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전략이란?

  • ① 목표 소비자를 결정하고 이들이 세분화될 수 있는가를 살핀 다음, 포지셔닝을 해나가는 시장전략
  • ② 소비자 시장이 세분화될 수 있는가를 살피고 목표 소비자를 결정한 다음, 포지셔닝을 해나가는 시장전략
  • ③ 사장을 먼저 세분화하고 포지셔닝을 한 다음, 목표소비자를 확정해 나가는 시장전략
  • ④ 포지셔닝을 분명히 해두고 시장을 세분화시킨 다음, 목표 소비자를 확정해 나가는 시장전략
(정답률: 39%)

문제 해설

소비자 시장이 세분화될 수 있는가를 살피고 목표 소비자를 결정한 다음, 포지셔닝을 해나가는 시장전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