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DM광고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회원제 운영으로 예상고객을 선별할 수 있고 시기와 빈도를 조절할 수 있음
- ② 직접광고로 타 광고와 직접 경쟁을 통해 소비자에게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음
- ③ 다른 광고에 비해 형태, 크기 또는 인쇄방법과 지질 선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음
- ④ 새로운 수요개척을 위해 특정 대상에게 단독적이고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음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직접광고로 타 광고와 직접 경쟁을 통해 소비자에게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음은 DM광고의 특징 중 하나이다. DM광고는 개인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광고로, 타 광고와 직접 경쟁하여 소비자에게 더 큰 설득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이 보기는 DM광고의 특징이 아닌 것은 없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