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5월20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DM광고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회원제 운영으로 예상고객을 선별할 수 있고 시기와 빈도를 조절할 수 있음
  • ② 직접광고로 타 광고와 직접 경쟁을 통해 소비자에게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음
  • ③ 다른 광고에 비해 형태, 크기 또는 인쇄방법과 지질 선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음
  • ④ 새로운 수요개척을 위해 특정 대상에게 단독적이고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음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직접광고로 타 광고와 직접 경쟁을 통해 소비자에게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음은 DM광고의 특징 중 하나이다. DM광고는 개인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광고로, 타 광고와 직접 경쟁하여 소비자에게 더 큰 설득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이 보기는 DM광고의 특징이 아닌 것은 없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