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는 재화, 서비스 판매에 따라 일어나는 마케팅 전반에 관하 사실의 수정, 기록, 분석 등을 하는 조사는?
- ① 광고 내용조사
- ② 시장조사
- ③ 매체조사
- ④ 이론조사
(정답률: 60%)
문제 해설
시장조사는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는 재화, 서비스 판매에 따라 일어나는 마케팅 전반에 관한 사실을 수정, 기록, 분석하는 조사이다. 따라서 이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하고 판매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다른 보기들은 광고나 매체, 이론 등에 대한 조사이지만, 시장조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조사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