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47번
[시각디자인론] 다음 중 광고 커뮤니케이션 수용과정에서 제일 먼저 일어나는 현상은?
- ① 욕구(Desire)
- ② 관심(Interest)
- ③ 행동(Action)
- ④ 주의(Attention)
(정답률: 50%)
문제 해설
광고 커뮤니케이션 수용과정에서 제일 먼저 일어나는 현상은 "주의(Attention)"이다. 이는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광고에 집중하고 관심을 끌어내기 위한 필수적인 단계이다. 광고가 사람들의 주의를 끌어내지 못하면, 그 이후의 단계인 관심, 욕구, 행동 단계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광고의 주요 목표는 사람들의 주의를 끌어내는 것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